기사 메일전송
미래엔, 프리포토북 '기프트박스' 출시
  • 기사등록 2014-07-04 08:30:23
기사수정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프리미엄 디자인 포토북 ‘기프트박스’를 출시했다.

‘기프트박스’는 ‘당신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아기, 연인, 여행 등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자인 포토북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내지 디자인과 핸드메이드 패턴을 통해 독특한 감각의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받는 이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담을 수 있도록 손편지란을 따로 마련했으며, 고급스런 패키지에 디자인 스티커를 포함해 포토북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내구성을 높인 엠보싱 커버로 7ⅹ7 inch(178mmⅹ178m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내지는 고급무광지, 프리미엄용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딥씨 홈페이지(www.dips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딥씨 사업 담당 미래엔 윤경일 부장은 “특별한 날 포토북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디자인 포토북 ‘기프트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딥씨는 이용자 중심의 편리한 저작도구와 미래엔의 67년 출판인쇄 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컨셉의 포토북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기프트박스는 이달 출시 기념으로 위메프,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24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