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소문>시민단일후보 강운태를 지켜주십시오
  • 기사등록 2014-05-29 16:07: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민주성지 광주에서 차마 믿기 어려운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광주시민들께 석고대죄해야할 낙하산 전략공천 주범들이 반성은커녕 저 시민단일후보 강운태에 대한 음해와 비방으로 광주를 더럽히고 있습니다.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주요인사, 전략공천의 빌미를 제공했던 국회의원들, 시민운동가 출신임을 내세운 윤장현 후보측은 최소한의 도의와 금도마저 외면하고, 비방과 흑색선전으로 저 시민단일후보 강운태와 광주시민의 명예와 자존심을 건드리고 있습니다.

심지어 한국 정치사의 아름다운 결단, 광주시민의 준엄한 명령을 따른 이용섭 후보와의 단일화에 대해서까지 온갖 비방과 흑색선전을 마다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이 새정치의 참모습입니까, 이것이 시민운동가의 도덕성입니까, 이것이 광주시민에 대한 예의입니까.

광주시민 여러분!

전 국민이 광주의 선택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민주주의 성지 광주의 역사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막대기만 꽂아도 당선된다는 오욕의 기록을 남기시겠습니까? 민주성지 광주의 자존심과 명예를 지킨 ‘소리없는 명예혁명’의 날로 기록하시겠습니까?

광주 시민 여러분이 지켜주십시오.
광주시민의 뜻과 명예를 훔치려는 ‘당 조직’과 ‘비방흑색선전’으로부터 시민단일후보 강운태를 지켜주십시오. 당 조직과 비방흑색선전으로 광주시민의 뜻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시민단일후보 저 강운태의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닌 광주시민의 위대한 승리, 한국정치사의 위대한 선택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저 시민단일후보 강운태, 오직 광주시민만을 믿고 뚜벅뚜벅 가겠습니다.
이제 시민 여러분이 행동으로 나설 때입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사전투표에서부터 시민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 5. 29

시민공천단일후보 강운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23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