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이명흠 군수,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 출판기념회 개최 - 지난 6년간의 군정을 변화시키고 발전시켜 더욱 살기좋은 장흥, 명품장흥으…
  • 기사등록 2014-02-24 15:24: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명흠 장흥군수는 지난 6년간의 군정을 변화시키고 발전시켜 더욱 살기좋은 장흥, 명품장흥으로 거듭나기 위해 그동안 군정의 희로애락을 담은 책,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를 출간하고 오는 2월 27일(목) 오후 2시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출간 된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는 총3장 33편 글로 엮어 이명흠 군수는 그동안 과거 ‘낙후지역의 대명사’에서 벗어나 곳곳마다 관광객의 발길이 줄을 잇는 활력이 넘치는 장흥, 다시 찾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살기 좋은 고장을 건설하려는 열정이 책 속에 담겨져 있다.

이 군수는 "최근 우드랜드와 토요시장은 장흥을 찾는 관광객들로 활기가 넘치고 군민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으며 장흥이 더욱 힘차게 상승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결과는 출향향우들은 밖에서 이끌고 도우며, 군민들은 안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며 전진한 결과다"고 글을 통해 상세하게 밝혔다.

또한 이 군수는 "함께 달려온 지난 6년이 장흥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기둥을 세워가는 시기였다면, 지금부터는 그 위에 우리만의 색을 입혀 더 큰 비전을 그려나가야 한다며 중남부권의 중추도시로 우뚝 서는 그 날을 위해 더 큰 성취로, 그리고 더 값진 결실과 감동으로 군민의 곁을 지키겠다”고 언급했다.

이명흠 장흥군수는 전국 자치단체장 중에서 가장 탁월한 리더십과 열정을 인정받아 ‘2013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 5인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등 남다른 능력을 보여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7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