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례군, 신세계조선호텔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친환경 농산물 등 서울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 공급 예정
  • 기사등록 2014-02-06 16:30: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구례군이 국내 특급호텔과 손잡고 친환경 농․임산물 및 산수려 샘물의 공급, 유통을 통한 상생 협력에 나섰다.

군은 2월 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상호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주)신세계조선호텔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구례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 및 산수려 샘물의 소비, 유통,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양 기관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구례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 및 지리산 산수려 샘물이 서울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 공급될 예정이며, 이로 인한 친환경 농산물 등의 판로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서기동 구례군수는 인사말에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구례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산물 등의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농민의 안정적인 소득 증대에도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업무협약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해 양 기관이 실무협의를 통해 구체적인 사항을 협의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춧가루, 오이, 버섯 등의 농산물이 조선호텔에 납품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주)신세계조선호텔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4년 연속 세계 100대 베스트 호텔 선정, 국내 유일 세계 500대 베스트 호텔 선정, 국내 호텔 최초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는 등 시설과 서비스 등에서 국내 최고의 호텔로서 인정받아 왔으며, 지난해부터 지리산 산수려 샘물을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63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