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5회 선샤인 광양만권 가요제’ 열린다 - 17일 19시 백운아트홀에서 본선 진출자 10명 노래실력 뽑낸다
  • 기사등록 2013-10-14 19:51: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제5회 선샤인 광양만 가요제」가 오는 10월 17일(목) 19시 포스코 백운아트홀에서 열린다.

(사)대한가수협회 광양시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108명이 참가 신청을 하여 지난 12일(토) 시청 회의실에서 열띤 예선을 통해 10명의 본선 진출자를 확정했다.

17일 열리는 가요제 본선은 여수MBC에서 녹화하여 ‘문화공감 통’의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되며, 본선진출자 10명의 열띤 경쟁과 함께 초대가수 조항조, 최유나, 오로라, 김동규, 김석봉, 김춘향 등의 축하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가요제 최우수상(상금 100만원)과 우수상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가수인증서가 주어져 가수 활동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기게 된다.

(사)대한가수협회 광양시지부 관계자는 “전국에서 가창력이 뛰어난 참가자가 대거 참가해 수준 높은 가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선샤인 광양만 가요제가 참신한 신인 가수의 등용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섯 번째로 열리는 선샤인 광양만가요제는 광양항이 동북아 자유 무역도시로 힘차게 성장하기를 염원하고 가요제를 통해 광양시가 글로벌 명품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로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하여 추진하는 광양시 문화 예술 활동 지원 사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9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