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컴즈, 메신저 ‘네이트온’에서도 MLB생중계 개시
  • 기사등록 2013-08-08 12:17:1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스포츠 생중계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 생겼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은 7일부터 기존의 네이트닷컴 뿐만 아니라 네이트온 메신저에서도 MLB 생중계 서비스를 시작했다.

무엇보다 네이트온 친구끼리 대화를 하면서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서비스의 최대 강점. 불특정다수의 생중계 댓글은 마뜩잖고, 지인들끼리만 경기를 즐기기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옵션인 셈이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유선 네이트온 메인화면 좌측 확장탭에서 ‘MLB 중계’ 버튼을 클릭 후 네이트Live 프로그램만 PC에 설치하면 류현진의 LA다저스와 추신수의 신시내티 레즈 전 경기를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네이트닷컴 생중계를 기존에 이용하고 있었다면 별도의 설치 없이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중계창이 너무 작아서 불편하다고 느낀다면 팝업창 보기와 전체보기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타 사이트 보다 빠른 중계속도와 고화질 서비스로 입소문을 탄 네이트닷컴의 MLB 생중계는 최근 경기당 7만~8만명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할만큼 인기 컨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시카고 컵스의 임창용 선수도 조만간 1군 콜업을 앞두고 있어 야구팬들은 네이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중계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정재엽 미디어서비스팀장은 “사람들의 욕구가 다양화-세분화 되는 시대인 만큼, SK컴즈의 다양한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해 이용자들의 니즈(needs)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서비스 상세소개: http://goo.gl/X8s3Pr /출처: SK커뮤니케이션즈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6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