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인터넷신문]담양군 여성회관은 여성 능력개발과 자아실현을 위해 올해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은 8월 30일까지로 담양군에 거주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교육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2개반 11개 과목으로 역량있는 전문여성인력 양성을 위한 취.창업 대비반에 제과제빵기능사, 컴퓨터활용능력반을 구성하고 생활·문화교육반은 ITQ, 한식조리, 양식조리, 패션양재(초.중급), 커피바리스타, 효소.자연식반찬만들기, 생활요가, 노래교실, 조경기능사 반으로 다양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여성회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한 과목당 15~30명 정원으로 수강료는 월 1만원이며 국민기초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제결혼이주여성 등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다양해지고 영향력이 커지는 여성시대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여성들의 자기개발과 능력향상에 일조 할 것”이며, “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실있게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여성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기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여성회관(380-277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