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촌공사 전남본부, ‘농산어촌에서 휴가보내기’ 캠페인 전개 - 올 여름, 농산어촌에서 맛있는 휴가 어떠세요?
  • 기사등록 2008-07-30 03:08:00
기사수정
 
한국농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장봉조)는 2008. 7. 30(수) 16:00부터 광주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광천터미널 및 신세계백화점 등지에서 전국의 우수한 160개 농산어촌체험마을 정보가 수록된 “자연으로 떠나는 맛있는 휴가 2” 책자를 배부하면서 거리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고유가로 인하여 국내 휴가자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도시민의 여가 수요를 농산어촌으로 유도하여 농외소득 증대 및 농산어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실시하였다.

아울러, 농산어촌에서 재미있는 경험과 추억을 소재로 한「나의 농어촌이야기」수기 공모전과 「농어촌 경관 사진 콘테스트」등 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나의 농어촌이야기」는 전국 초.중.고.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6.2~9.30일까지 체험수기를 공모하여 우수작을 선정, 상장 및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농어촌경관 사진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7.1~8.29까지 농어촌마을 내부, 인근 전원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농촌경관 사진을 공모하여 우수작을 선정, 포상 및 상금을 지급한다.

위 사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촌공사가 관리하는 웰촌 포탈(http://www.welchon.com)을 통해 접할 수 있으며, 회원 중 선착순 1천명에게 “자연으로 떠나는 맛있는 휴가2”를 무료 배송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