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터키 정원 빅 이벤트 - 250만번째 입장객 터키 안탈리아로 관광 가세요
  • 기사등록 2013-07-10 17:04: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명소로 자리 잡은 터키정원을 찾은 250만 번 째 관람객에게 터키 안탈리아시 관광 기회를 제공하는 빅 이벤트 행사가 열린다.

정원박람회 조직위는 10일 “정원박람회장 터키정원을 방문한 250만명째 관람객에게 안탈리아 행 왕복 항공권 2매와 5성급 호텔에서 일주일동안 체류할 수 있는 숙박권 2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안탈리아는 터기 최고의 관광지로 알려진 지역으로 이번 행사는 ‘2016터키 안탈리아 엑스포 조직위’에서 주최하고 ‘㈜터키항공’에서 후원한다.

10일 현재 터키정원 입장 관람객은 명으로 정원 입구에는 터키정원 매니저가 직접 관람객 수를 개수(個數)하고 있다.

터키정원은 2016년 안탈리아 엑스포를 앞두고 터키측에서 교류정원 차원에서 직접 조성한 정원으로 동․서양이 만나는 아름다운 지중해풍의 정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근대적 건축 재료와 혼합된 전통적인 모티프에 근거해 전통시장을 닮은 아치형 구조로 디자인됐다. 주요 건물로는 돌로 디자인된 것과 터키의 전통적인 건축물 중 하나인 나무로 만든 집이 있다.

정원의 입구는 연철문이고 입구의 오른쪽에는 타일이 깔아져있고 안탈리아에 대한 홍보영상이 집안에 준비돼있다.

때문에 정원박람회 개장 이후 관람객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져 현재 160여 만 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돼 행사 목표인 250만 명에 근접하고 있다.

한편 터키 농림부장관, 문화관광부 차관, 안탈리아 엑스포 관계자 60여명은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벤치마킹하고 국가의 날 문화공연을 펼치기 위해 지난 5월 정원박람회장을 방문했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4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