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남구 ‘위기가정 30가구 지원’ 한다
  • 기사등록 2013-06-12 22:39:23
기사수정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와 손잡고 8월까지 4천 6백만원을 모금해 위기가정 30가구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12일 오전 9시 30분 구청 상황실에서 ‘남구사랑 아이사랑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가 지역 내 위기가정의 어린이들을 돕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협약안에 따르면 남구와 어린이재단은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4천 6백만 원을 목표로 공동 모금활동을 벌여, 모금액 전액을 남구의 위기 가정 30가구에 주거안정비, 의료비, 학습비 등으로 지원하게 된다.

협약식은 어린이재단 김은영 본부장과 최영호 남구청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또 최영호 남구청장은 개인 1호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후원서를 작성했고
이마트 봉선점은 7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갖었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열린 동아병원 개원 18주년 기념식에서는 동아병원 서승권 대표가 300만원의 후원금을 남구에 전달하기도 했다.

최영호 남구청장은 “십시일반 모인 후원금이 위기가정의 해체를 막고 아픔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작은 것이라도 함께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손길이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2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