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 (구)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는 2024년도 2월 개강 교육 강사를 공개모집 한다.
강좌는 성인 대상 자존감 회복 스트레스 관리법(내용은 지친일상에서 활기를 더할 수 있도록 회복탄력을 관리하는 방법 습득), 신뢰를 주는 면접(복장, 자세, 발음 보이스 코칭을 통해 이미지 연출 등 면접 자신감 향상),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스킬 1 - 챗GPT활용, 테크니컬 라이팅(챗 GPT활용, 수준 높은 문서작성 스킬 습득을 통해 비즈니스 기본역량 강화), 비즈니스 스킬 2 - 노션(Notion)을 활용이다.
그리고, 50세 이상 실버 대상 시니어 스마트폰 일상활용 기초(시니어 대상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활용 습득), 시니어 영어기초반(시니어 대상 영어 기초반으로 영어에 관심을 가지고 어학공부 입문 도전),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창의 교실-3D펜 메이킹(3D펜을 활용하여 다양한 메이킹 실습을 통해 창의력 향상에 도움), 7~10세 대상 영어로 배우는 우리아이 키성장 요가(요가로 건강함을, 영어로 즐거움을 더하는 어린이 요가)이다.
2024년 2월 강의가 가능한 교육강사 8명을 공개 모집중이다. 접수기간은 2024. 1. 9(화) ~ 1. 24(수) 23:59까지이며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 접수처 관련 문의는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채용정보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시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2022년 11월 1일에 개관하여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청년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5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