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시, 기독교역사박물관에서 정원을 느껴보세요! -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연계 체험 프로그램 운영
  • 기사등록 2023-03-23 18:29: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4월부터 개최되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연계하여 기독교역사박물관에서 정원을 주제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활절을 맞아 특별 프로그램으로 부활절의 상징인 달걀과 식물을 결합한 체험‘달걀 모양 미니 화분 만들기’를 진행한다. 


달걀 모양 화분에 구멍을 내어 씨앗을 심고, 그림을 그리거나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화분을 만들어보는 체험이다.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1일 4회 운영하고,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에는 ‘박물관에서 만나는 정원’을 주제로 한 상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니 공기정화식물 화분 만들기, 모형꽃과 씨앗으로 덕우드 나무의 전설을 담은 ‘선교사의 정원’만들기, 기독교박물관의 대표 유물인 우리나라 최초 식물도감 ≪플로렌스 식물도감≫ 속 야생화 엽서에 순천과 정원박람회 응원 메시지를 쓰는‘순천의 야생화 컬러링 엽서 쓰기’등 생활 속 정원문화를 향유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순천시 관계자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정원에 삽니다’를 주제로 개최되는 만큼 정원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기독교역사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박람회를 홍보하고 정원문화를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프로그램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기독교역사박물관(061-749-453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7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