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운남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 회의 및 3월 이장회의 개최 - 운남면민의 날 행사 4월 8일 운남초등학교에서 개최 -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온 주민들이 면민의 날 행사를 통해 화합하는 …
  • 기사등록 2023-03-22 16:51: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운남면(면장 김나연)은 지난 20일과 21일 운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운남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 회의 및 3월 이장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운남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 회의 및 3월 이장회의 개최

각 회의에서는 운남우체국 임시청사 이전 안내 등 각종 군정 홍보 사항과 더불어 제12회 운남면민의 날 기념식 행사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코로나19 유행 이후 6년여 만에 재개되어 많은 면민의 관심과 기대를 받는 제12회 운남면민의 날 행사는 4월 8일 운남초등학교 정수관에서 개최하기로 예정됐다.


문무미 이장협의회장은 “바쁘신데도 회의에 참석해주신 각 기관사회단체장님을 비롯한 마을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4월에 예정되어있는 운남면민의 날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나연 운남면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온 주민들이 면민의 날 행사를 통해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최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으니 산불 예방에 각별한 관심을 두실 것과 더불어 각종 운남면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6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