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국제광고제 ‘2022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연장 접수 - 내달 3일까지, 최우수상 등 10명 선정 부산광역시 교육감상과 장학금 수여
  • 기사등록 2022-09-15 13:11: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종덕 기자]부산국제광고제가 ‘2022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의 접수 기간을 오는 10월 3일(월)까지로 연장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청소년들의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출품되어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농·수·축산물을 많이 알리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 만들기’이다.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기상악화, 판로개척 등의 어려운 상황을 이해하고, 청소년들의 시선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한 해결방안을 제시한다는 뜻이다.

 

이노션, 제일기획, TBWA코리아 등 국내 현직 광고인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상위 10개 작품에는 부산광역시 교육감상(최우수상) 등과 함께 장학금도 수여된다.

 

전국 소재 중·고등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 ‘참가 접수’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영상광고 ▲인쇄광고 ▲온라인광고 총 3개의 부문으로,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 참여도 가능하다.

 

공모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사전 신청 이벤트도 개최 중이다. 공모전에 참여할 계획이 있는 청소년이라면, 이름, 연락처 등을 적어 메일(cw8032@adstars.org)로 보내면 된다. 


공모전 참여 예정인 자녀를 둔 학부모 역시 자녀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적어 메일 또는 부산국제광고제 인스타그램(@madstars)에 다이렉트 메시지(DM)를 전송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지난 8월 25일(목)부터 8월 27일(토)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과 온라인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동시 개최됐으며, 현재는 온라인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행사를 다시 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패키지 등록을 접수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