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고만 부평구 의원 후보 '어머니 같은 마음으로 지역 삶 바꾸겠다 '선전포구'
  • 기사등록 2018-06-01 11:15: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부평구의원 다선거구(부평,2,5,6동 부개1동 일신동) 나번에 공천된 정고만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생활정치! 부지런한 지역일꾼!’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정후보는 더불어 민주당 부평갑 감사, 문재인대통령 선거 부평갑 연락사무소 회계책임자등을 거쳐 현재는 더불어 민주당 부평갑 대외협력위원장을 맡으며 화려한 정치경력을 쌓아 왔다. 또 지역 봉사에도 남다른 이력을 갖고 있다. 부개1동 주민 참여 예산위원을 역임했고 미추홀봉사위원장, 성조 장학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정고만 후보는 “여성후보로서 어머니처럼 섬세하고 부지런하게 장애인 복지관 등에서 지역 봉사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이제 더 가까이 지역민들에게 다가 가고자 구의원에 출마를 했습니다. 부개 1동 철길 활용문제, 일신동 야간 주차 문제등 여러 현안을 앞장서 해결하겠습니다”고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또 “국민이 힘이고 경험이 힘이다. 클린 정치! 크린 희망!‘을 다짐하며 갖추어진 경룬으로 구민에게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정후보의 지역 동별로 상세한 공약을 발표했다. 주요공약은 ▲ 부평2동은 주민센터 이전과 재개발 문제 ▲ 부평5동은 소상공인 상권 활성화 문제 ▲ 부평 6동은 경찰학교 부지 문제 해결방안 ▲ 부개1동은 주민 편의시설 문제와 부개동 철길 활용 문제 ▲ 일신동은 우범지역인 일신주공 뒤편 야간 주차문제 해결방안과 일신동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문제등이다.


이와같이 지역 현안들을 샅샅이 꿰뚫고 있는 정후보의 장점이 표심에 상당한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정고만 후보 주요 이력 ▲더불어 민주당 인천시장 여성위원회 ▲ 근로복지공단 인천병원 발전 자문위원 ▲ 호남향우회 부평구지회 부개1동분회 사무국장 ▲ 일신 노래교실 임원 ▲ CMBC 부평지회 회원 ▲ 부평골 의료생협 조합원 ▲ 평화의료생협 조합원 ▲ 삼산경찰서 생활안전 연합회 감사(전) ▲ 부개파출소 생활안전 협의회 재무국장(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9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