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 고흥우주항공축제, 8월 나로우주과학관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16-02-11 21:13: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고흥군이 오는 8월에 열리는 2016 고흥우주항공축제 실무 T/F팀을 발족하고 본격적인 축제 준비에 들어갔다.


지난해 10월 축제추진위원회를 통해 기존에 5월에 열리던 축제를 여름방학 기간인 8월 중 나로우주과학관 공원에서 개최하기로 협의하고, 축제 실무 T/F팀 구성과 운영, 축제 아이디어 공모전 등의 기본계획을 수립한 후 첫 번째 행보이다.


이번에 구성된 축제 실무 T/F팀은 군 축제 업무 담당 등 관련 실무자와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고흥교육지원청, 고흥경찰서 팀장급 등 유관기관 담당자를 포함해 내·외부에서 총 14명의 실무자가 참여한다.


T/F팀은 매월 2회 이상 실무회의를 갖고 고흥우주항공축제 관광자원화 방안을 비롯해 방문객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축제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아이템 개발에 나서게 된다.


또한 자원봉사모집, 안전사고 대책, 먹거리 장터, 주차 관리 등 행사 전반에 걸친 제반사항을 논의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T/F팀 운영을 계기로 역대 어느 축제보다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모든 관광객과 지역민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578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