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순공설운동장, 고인돌 전국마라톤대회 - 마라톤 동호인 등 3,000여명 참가
  • 기사등록 2012-11-04 17:27: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제11회 화순고인돌 전국마라톤대회가 3일 화순 공설운동장에서 3,0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동호인 등 전국에서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하였으며 홍이식 군수와 부인 구현옥 여사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참가자들과 함께 5km 건강코스를 달렸다.

홍이식 군수는 환영사에서 “스포츠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화순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제 스포츠는 더 이상 관전만이 아니라 모두가 직접 참여해 땀을 흘리면서 건강을 지키고 정신력을 키우는 우리 삶의 일부분이 됐다”면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건강도 챙기는 추억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 외에도 화순군 공직자들과 농협화순군지부를 비롯한 화순농협하나로마트, 화순우체국, 화순군자율방범대 임직원들도 함께했다.

화순마라톤클럽회원들은 화순군해병전우회 등과 함께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자원봉사에 참여했으며 한국수자원공사에서는 식수를 지원하였다.

이벤트 행사로는 하프와 10㎞에 참가한 60세 이상 동호인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참가자들에게는 행운권 추첨과 입상자들에게는 화순지역 특산품을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들로부터 행사 진행은 물론 각종 체육시설과 친절에 찬사를 받기도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7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