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양시, 제17회 여성주간 기념행사 다채롭게 펼쳐져! - 여성의 바람으로 ! 여성이 희망으로 !
  • 기사등록 2012-07-05 11:18: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양시는 제17회 여성주간(2012.7.1~7.7)을 맞아 『여성이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평등한 사회』라는 주제로 여성발전을 도모하고 사회참여확대를 위한 제17회 여성주간 기념행사 및 여성의 화합과 나눔 한마당 행사를 지난 7월 4일(수) 광양읍실내체육관에서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16개 광양시여성단체회원과 한국여성농업인광양시연합회, 한마음봉사회, 다문화가족, 여성이통장연합회, 매화라이온스클럽, 향교여성 유도회, 광양시여성자원봉사회, 동광양농협주부대학총동창회, 민족통일광양시 여성연합회 등 총 27개 단체 여성들이 서로간의 우의를 돈독히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댄스스포츠와 벨리댄스의 축하공연에 이어 팀별 게임 및 장기자랑 등 화합행사를 통하여 여성상호간 사기를 진작시키고 여성이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한마당 잔치를 펼쳤다.

아울러 여성의 권익신장과 지위향상에 기여 지역발전에 적극 봉사하는 유공자 표창(광양시여성단체협의회 총무 강정옥, 전국주부교실광양시지회 총무 김인연, 한국부인회광양시지회 총무 황미경, 적십자백운봉사회 회장 정현주)과 여성주간 행사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포스코광양제철소, (주)광양기업, 농협은행(주)광양시지부, 동광양농협, 광양농협, (사)대한기자협회광양시지회, (사)광양시새마을회, (주)흥덕기업, 금목서, 한우명가, 광양문화원, 현대하나관광, 슈페리어광양점 등 후원하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였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지역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하여 새롭고 다양한 여성정책을 지속 발굴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9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