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직랩으로 남은 음식 간편하게 보관 가능
  • 기사등록 2012-02-14 09:58:45
기사수정
최근 핵가족 중심문화와 나홀로 족이 늘어나면서, 가정에서의 소단위의 식재료 보관이 매우 중요해졌다.

대부분의 주부들은 이러한 남은 식재료, 반찬 등을 일회용 용기 또는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사용하여 보관했지만, 늘어만 가는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기 위해 밀폐용기를 그때마다 구매하는 것도 부담이다. 하지만 이와 같은 불편한 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글로벌 기업인 그래드(GLAD)사의 프레스앤씰 매직랩 제품이며, 이미 한국주부들 사이에서는 ‘매직랩’이라는 이름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Griptex’라는 자체접착력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식품과 용기를 간편하게 밀폐보관을 할 수 있어, 기존 밀폐용기의 훌륭한 대안품이 된다.

이외에도 간단한 식품을 봉지단위로 소단위 압축포장까지 할 수 있어, 아이의 이유식을 간편하게 포장하여 냉동실에 보관할 때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한국 GLAD 공식수입사인 (주)매직랩에 따르면, 지난해 말부터 현재까지 GS홈쇼핑을 통해 100만개 이상의 판매성과를 올렸으며, GS홈쇼핑의 best 단일 판매제품 순위에서 6위까지 랭크되기도 하였다.

이와 같은 인기의 비결은 그동안 밀폐용기와 진공포장기 등의 시장에서 소외받았던 일반 비닐 랩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고, 랩자체 접착력과 미국 FDA에서 안정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써 그 동안 한국주부가 느꼈던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했다는데 있다.

(주)매직랩의 이호욱 대표는 “매직랩에 대한 한국주부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향후 GLAD 미국본사와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68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