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군, 중기업체 동참 민.관 합동 제설작업 - 장성군덤프연합, 건설중기협회 장성지회 참여
  • 기사등록 2011-01-04 15:43: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장성군에서 기습적인 폭설로 인한 제설작업에 지역 중기업체가 동참해 훈훈한 지역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새해 첫날인 지난 1일에 장성군덤프연합회와 건설중기협회 장성군지회가 제설작업에 동참해 시가지에 적치된 눈과 빙판길 제거로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등 제설봉사를 실시했다고 말했다.

장성군 덤프연합회는 포크레인 2대와 덤프차량 6대를 동원해 장성역 삼거리를 비롯해 꽁꽁 얼어붙은 빙판길을 제거하고, 적치된 눈을 공설운동장 주차장으로 옮기는 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건설중기협회에서도 포크레인 14대와 덤프차량 16대를 동원해 제설봉사에 동참, 장성역과 청운고가, 4호 교통광장 등에 적치된 눈을 치우는 등 이날 제설작업에 큰 힘을 보탰다.

아울러 건설방재과를 비롯한 읍면 공무원들도 신정 휴일을 반납하고, 관내 곳곳에서 제설작업을 벌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지켜 본 한 군민은 그 많던 눈이 순식간에 치워졌다고 반기며, 제설작업에 힘써준 장성군덤프연합회와 건설중기협회 장성군지회, 군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건설중기협회 장성군지회 정병열 회장은 “주민통행 불편 해소 등 지역사회를 위한 이번 제설작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고, 큰 보람을 느낀다”고 봉사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6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