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전KPS, 2025년 1호 전남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식! - 3억 원 완납으로 가입해 실버회원
  • 기사등록 2025-03-06 11:01: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5일, 한전KPS가 3년 이내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기로 약정하거나, 기부하는 나눔명문기업에 3억 원 완납을 하여 실버회원으로 가입해 인증패와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전남 사랑의열매 노동일 회장, 한전KPS 김홍연 사장과 양 기관 직원 관계자가 함께 참여했다.

  

한전KPS는 전남 사랑의열매와 2007년부터 기부를 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이바지하였고, 현재까지 현금과 현물 포함 총 1,362,052,000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총 3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전남도내 돌봄이웃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을 이어와 2025년 전남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1호 실버 완납회원으로 가입해 인증패와 현판을 동시에 전달했다.

  

한전KPS 김홍연 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의 돌봄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남 사랑의열매와 함께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사랑의열매 노동일 회장은 “한전KPS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어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8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