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에 위치한 민족사관유치원(원장 임혜진)이‘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화)일 밝혔다.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은 1:1 결연을 통해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뿐 아니라 참여 유아기관 원아가 지구촌 이웃을 이해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나눔 인성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임혜진 민족사관유치원장은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와 함께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원 아이들에게 나눔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고, 이를 통해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장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사업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좋은 이웃들과 함께 국내·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며 사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전남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유아기관‘약속의시작’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8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