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은주)은 지난 10월 12일(토)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프로그램 “와우! 사진관 (셀프 렌즈 - Self Lens)”이 청소년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으며 마무리 되었다.
이번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한 “와우! 사진관(셀프 렌즈 - Self Lens)”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로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국가에서 프로그램을 인증하고 참여 청소년의 활동 기록을 유지·관리·제공하는 청소년 정책분야의 국가인증제도이다.
“와우! 사진관 (셀프 렌즈 - Self Lens)”은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자신만의 장점을 다양한 포즈로 나타내어 사진 촬영을 하고, 출력한 사진을 나만의 액자로 만들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다. 또, 나의 장점과 친구들의 장점을 함께 나누면서 소통과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와우! 사진관 참여한 김OO는 “프로필 사진 통해서 평소에 접하기 힘든건데 직접 찍어보고 나의 장점을 찾아보니 재미있었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 정은주 관장은“청소년들이 함께 프로필 사진 찍으면서 자신의 장점과 친구들의 장점을 찾아보고 소통하는 시간이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을 것이다. 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은 광주광역시청이 설립하고 사)광주CYA에서 수탁운영중인 청소년수련시설이다.
2023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7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