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섬진강기차마을, ‘버스킹 페스티벌’개최로 낭만 선사 - 밴드, 앙상블, 마술쇼 등 다양한 공연 팀 참여 - 어린이를 위한 체력 챌린지 ‘키지컬 100’ 동시 진행
  • 기사등록 2024-09-30 16:59: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 곡성군이 오는 10월 5일부터 11월 23일까지 매주 주말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가을 버스킹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관광객들에게 여유롭고 낭만적인 가을의 정취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버스킹 페스티벌에는 전국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6개 팀이 참여한다. 보컬 4팀, 통기타 4팀, 밴드 3팀, 악기 공연 2팀, 마술 및 서커스 3팀, 성악 1팀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기차마을 중앙광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2시와 14시에 각각 1시간씩 진행된다.

 

기차마을 관계자는 "공연 기간 동안 주말마다 하루에 2팀씩 매주 다른 공연팀을 만나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섬진강기차마을은 버스킹 공연과 더불어 9월부터 10월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키지컬100'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는 어린이들을 위한 체력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오래매달리기, 양궁, 풍선 펌핑 등 다양한 종목이 마련되어 있다. 


이 이벤트는 버스킹 공연과 같은 장소인 중앙광장에서 13시와 15시에 각각 1시간씩 열려,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공연과 이벤트를 연이어 즐길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버스킹 라인업 등 자세한 사항은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gstrainvillage_official)과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strainvill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곡성군 관광과(061-360-8445)에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6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