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국제코칭연맹 코리아챕터(ICF Korea Charter)가 주최한 8월 북토크 '바나나 산책시키기' 행사가 지난 28일 서울 청담동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고정관념을 깨고 창의적이고 신나는 방식으로 삶을 변화시키기'를 주제로, 다양한 배경의 참가자들이 모여 열띤 토론을 펼쳤다.행사의 주요 도서로 선정된 '바나나 산책시키기'는 저자 벤 알드리지의 창의적인 삶의 변화를 다루고 있다.
특히 이번 북토크는 도서를 사전에 읽지 않은 참가자들도 현장에서 함께 읽으며 자유롭게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열린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의 임주리 대표가 진행한 창의적인 코칭 기법과 새로운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는 방법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임 대표는 "이 책은 고대 스토아 철학을 바탕으로 감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삶을 통제할 수 있는 실천적인 지혜를 제공한다"며 행사의 의의를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전략연구원의 안병옥 교수, 주Cafe의 신선주 대표, ICF의 나윤숙 갤럽강점코치, (사)한국코치협회의 홍진숙 이사, TS코칭센터의 김광일 코치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도서의 주제를 토대로 다양한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으며, 코칭의 중요성과 창의적인 접근법에 대한 이해를 넓혔다.
참가자 중 한 명인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신선주 주Cafe 대표는 "북토크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었고 많은 영감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모임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는 이번 행사의 성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북토크와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