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남 여수시 새마을회(회장 이동근)는 24일 오후 2시 여수시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여수해양(회장 정인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의 복지 향상 및 상호 긴밀한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은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발전을 위한 교류와 각 기관 운영에 관한 홍보 지원 등 여수시 발전에 공익적 활동에 협력하는 유기적인 체계를 구축함은 물론, 지역사회 봉사자인 새마을지도자와 회원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션크루즈는 올해 3월부터 취항을 시작하여 여수엑스포항을 출발해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아름다운 ‘오동도’‘거북선대교’등으로 이동하고, 주말(금,토,일, 공휴일)에 열리는 야경불꽃투어(‘에너벨 리’의 불꽃)는 여수 밤바다 야경 감상과 함께 선상에서 펼쳐져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동근 여수시새마을회 회장은 “서로 상생하면서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협력하고 아울러, 새마을지도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경환 ㈜여수해양 부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발굴하고 공유하여 서로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6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