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위대한 경영자(대표 허소미)는 어둠속의 빛 사회적협동조합(대표 김갑주)의 협찬으로 지난 5월 3일, 광주 전일빌딩245 (광주 둥구 소재) 9층에서 광주ㆍ전남지역 등 100여명의 시민대상으로 ‘명사 초청 한근태 작가 강연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명사 초청강연회는 ㈜위대한 경영자*의 ‘세계가 부러워하는 빛고을 광주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였다. 본 프로젝트는 2030년까지 매월 둘째주 금요일에 개최한다.
*(주)위대한 경영자 : 대한민국이 세계의 미래가 되는 목표 달성하는 경영인 양성
한근태 작가는 한스컨설팅대표 및 작가로서 CEO의 컨설팅과 경연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민수준을 업그레이드하는 일에 몰두하고 있으며 ‘일생에 한번은 고수를 만나라’ 외 50권 이상의 저서를 집필하였다.
강연의 주요 내용으로는 △저자 사인회 △독서의 중요성-부자들의 특징은 책읽기 △ 건강한 삶 루틴 3가지(운동, 독서, 수면) △자신만의 지식냉장고 갖기 △질문의 중요성 등 유쾌한 강의와 현장의 명쾌한 즉문즉답으로 환호의 박수를 받았다.
허소미 ㈜위대한경영자 대표는 “대한민국이 세계의 미래가 되는 목표달성에 첫번째로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잠재력의 저력이 엿보이는 광주를 선택하였다” 면서, “세계가 부러워하는 빛고을 광주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민과 협업하여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6월 7일(금) 오후 6시부터 조영덕박사를 초청해 ‘경영의 ABC와 스타트업경영’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문의는 010-6378-5822로 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4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