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제보팀장은 가수 겸 배우 이호원이 2018년 12월 팬미팅 `답장 Reply` 이후 6년 만에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의 이름은 "HOLYday"로 팬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한다.
4월 26일 오후 6시 RISE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호원의 `HOLYday`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이호원은 "안녕하세요. 이호원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팬미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팬미팅 이름은 `HOLYday`로 팬분들 이름을 따서 홀리데이라고 지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번 팬미팅은 이호원과 팬들 간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준비했고, 팬들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이호원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팬들은 오랜만에 그를 만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고 이호원과 팬들 간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RISE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및 이호원의 공식 SNS, 팬클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2024 이호원 FANMEETING : HOLYday] 팬미팅은 2024년 5월 11일 토요일 H-STAGE에서 오후 2시,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4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