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양시는 광양청년꿈터 활성화 및 청년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광양청년꿈터 4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광양청년꿈터 유튜브(www.youtube.com/@have_a_gyDream)를 통해 진행되며 ▲광양청년꿈터 소식 및 다양한 청년 지원 시책 안내 ▲광양청년꿈터 운영 프로그램 소개 ▲광양시 청년들의 특별한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사전출석 이벤트’, ‘청년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 매돌이 기념품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첨할 계획이다.
김한나 센터장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청년들과 소통하고 광양시의 다양한 청년 시책들을 알려 드릴 예정이다”면서 “앞으로도 짝수달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청년꿈터는 3월부터 청년 참여 프로그램인 상반기 ‘드림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꿈킷리스트’, ‘마음보듬 상담소’,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https://gwangyang.go.kr/youth)를 참고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