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오는 26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 전남도와 공동으로 축제 홍보관을 운영해, 국내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와 고흥의 주요 관광자원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한국지방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고흥군은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고흥 나로우주센터에서 열리는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와 군의 주요 관광지, 먹거리, 특산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는 ‘위대한 인류의 비상 지구인에서 우주인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우주발사대 견학 ▲나로호·누리호 발사체 실물 전시 ▲우주로의 상상여행 ▲우주여행 미디어아트Ⅰ,Ⅱ 등 핵심 콘텐츠와 140여 종의 우주과학체험, 우주로봇 시연, 우주인 카니발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국내외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군은 이를 위해 고흥관광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 팔로우 이벤트와 함께 고흥우주항공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우주인을 박람회 현장에서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녹동항 드론쇼 등 볼거리와 주요 관광지, 맛집, 우수 숙박업소 등 관광 테마별 최신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서울에서 열리는 전남세계문화관광대전 선포식에서도 고흥 관광과 축제를 알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홍보관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