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과 함께 보성다향대축제 경품 증정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국내 대표 차 문화 축제 중 하나로, 우리나라의 차 문화와 차 산업을 포함한 세계의 차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더벤티는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 참여 시 축제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축제 유료체험 프로그램 1만원권, 홍차 티백, 에코 장바구니 MD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더벤티의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더벤티 보성군 지역상생 말차 시리즈 4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를 더벤티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보성 말차 시리즈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가 1개 적립되며, 총 스탬프를 3개 적립 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응모된다. 프리퀀시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 시 경품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간다.
더벤티의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는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더벤티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더벤티는 이에 앞서 지난 2월 보성군과 지역 상생을 내용으로 한 MOU를 체결, 3월에 보성 말차를 활용한 말차 신메뉴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오는 5월에는 보성다향대축제에 참여, 보성군의 차 소비 촉진 및 차 산업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따뜻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더벤티의 말차 시리즈와 국내 봄 대표 축제인 보성다향대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축제의 의미와 다양한 재미를 위해 보성다향대축제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2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