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목포영어도서관은 오는 26일부터 6월 27일까지 유아와 초등학생, 그리고 성인을 대상으로 상반기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과 영어체험교실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은 알파벳 음가를 배우는 ‘파닉스’, 영어 동화를 읽고 역할 놀이를 하는 ‘Read & Act’, 영어책을 노래로 접하는 ‘노래로 읽는 영어책’, 그리고 수준별 어린이 영어회화강좌 ‘톡 톡 잉글리시’ 등 11개 강좌를,
성인 대상으로는 세계 각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영어로 읽고 토론하는 ‘시사영어’ 강좌와 실제 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영어를 배우는 수준별 ‘영어회화’ 강좌 등 3개의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도서관 2층에 마련된 영어체험교실에서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생들을 대상으로 동물원, 호텔, 병원 등의 체험 부스를 활용하여 영어 역할 놀이를 하는 단체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좌 신청은 오는 11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영어체험교실 견학신청은 전화로 신청할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www.mokpolib.or.kr)을 참고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9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