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독립영화 ’신의선택‘과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각본, 연출한 신성훈 감독이 지난15일 인도에 출국해 20일 인도에서 개최한 ’2023사트지요국제영화제‘ 에 참석해 영화 ’신의선택‘ 과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장애인 부부의 이야기를 로맨틱하게 잘 풀어낸 실화바탕의 이야기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어 독립영화 ’신의선택‘ 은 신과 죽음을 앞둔 아이와의 대 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영화로 해외에서 먼저 알아보며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작품이다.
신성훈 감독은 ’사트지요국제영화제‘ 에 참석해 수상 소감으로 ’두 작품을 굉장히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렇게 멀고 먼 나라에서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영화 취지에 대해 공감해주셔서 또한 감사하다. 이렇게 값지고 귀한 특별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마음이 뭉클하다. 함께 고생해주신 배우들과 스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고 전했다.
이어 ’최저 예산으로 영화 한 편을 제작하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고생해주시고 함께 동행해주신 송영신 감독님께 정말 감사하다. 그리고 옆에서 고생해준 조감독 감재선 감독에게도 고맙다‘ 전했다.
한편 영화 ’신의선택‘ 은 현재 해외 영화제를 비롯해 14관왕을 달성 하고 있고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79관왕을 거머쥐며 한국 인디영화 시장에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4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