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은석)는 순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황윤정)과 함께 기탁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지부장과 순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황윤정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기탁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탁금은 순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47개소 이용아동 대상 선물꾸러미 증정으로 사용된다.
황윤정 회장은 “순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순천 지역의 아동들을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누구보다도 지역사회와 가깝게 소통하는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선물 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 내 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연합회와 긴밀히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전남지부(061-903-99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남지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