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권변호사 손훈모, 순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 12일(화) 오전 9시, 법률사무소 순천 손훈모 대표변호사 순천시 선관위에
  • 기사등록 2023-12-12 13:11:46
기사수정

손훈모 예비후보[전남인터넷신문]손훈모 예비후보는 11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검증위원회로부터 적격 판정을 받아, 당 공식 예비후보로서 자격을 획득했다.

 

손훈모 예비후보는 오랜 기간 순천·광양 임대아파트 주민들의 소송지원 및 자문, 여성·척수장애인들의 자문변호사 활동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현재 인애원 인권지킴이 단장, 순천 기독청소년연합회 자문변호사를 맡아,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으며, 최근 시의 일방적 쓰레기소각장 추진에 반대하는 입장을 내고 주민들과 함께 연향들 이슈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손훈모 예비후보는 현재 더불어민주당 기본사회위원회 전남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고, 지난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순천 경선 선거대책본부장으로서 소임을 다하여 당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14일 출마선언을 앞둔 손훈모 예비후보는 “지난 20여년 간 분열된 순천 정치를 통합해야 순천의 미래가 있다”며 “윤석열 정권이 민주주의를 파괴하며 ‘갈라치기식’ 국민 분열을 획책하는 상황에서, 당당하고 우직하게 순천시민 중심의 통합과 민주당의 재건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손훈모 예비후보는 “청년이 떠나지 않는 순천, 청년이 돌아오는 순천, 청년이 살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 저의 꿈”이라며 “앞으로 정책발표회를 통해 순천 + 청년도시, ‘순청시’를 만들기 위해 준비한 민생 공약들을 소개해드리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3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