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 청년들, 국립의과대학 유치 염원 - 나주서 청년 서포터즈 한마음대회 소통 네트워킹 강화 다짐
  • 기사등록 2023-12-03 10:47: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서성열 기자]‘2023 전남 청년 서포터즈 한마음 대회’가 지난 2일 나주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려 전남도 국립의과대 유치를 염원하고 청년소통네트워킹을 강화키로 다짐했다.

 

전남 청년 서포터즈 한마음 대회는 전남 청년서포터즈단(단장 차성환)이 주최하고 전남도 청년센터·전남도가 주관한 행사로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청년 서포터즈단 결의문 낭독 ▲국립의과대학 전남 유치 퍼포먼스 ▲청년·소통 네트워킹 강화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와 청년리더 간 정보교류, 사기진작을 위한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의료 기반시설 확보 및 의료 격차 해소를 위해 국립의과대학 전남 유치를 지지하는 유치 추진 캠페인도 진행했다.

 

또한 호남청년 아카데미 원우회원들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200만 원을 모은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한편 전남 청년들 간 소통과 결속 의지를 다졌다.

 

오종우 전남도 인구청년정책관은 “전남은 청년의 노력에 따라 더욱 발전하고 변화해나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응원했다.

 

차성환 단장은 “전남도에서 적극 지지해주고 청년정책에 힘써줘 감사하다”며 “앞으로 청년들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청년이 살고 싶은 전남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7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