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제성) Wee센터는 11월 10일(금) ~ 11월 11일(토) The-K 지리산 가족호텔에서 관내 초등학생과 학부모 40여명을 대상으로 가족 구성원간의 공감, 협력, 행복의 장을 마련하는 ‘가족 Wee크닉’ 가족캠프를 실시했다.
구례교육지원청 Wee센터 가족캠프는 가족 구성원들의 이해와 의사소통 기회를 통해 정서적 친밀감 및 유대감을 향상하여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긍정적인 가족기능을 확대하는데 목적을 두고 실시 되어왔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가족 Wee크닉’ 가족캠프에서는 가족 간 화합을 위해 가족간의 친밀감과 유대감을 향상시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는 활동, 신나는 숲밧줄, 나무컬링, 부모-자녀가 함께하는 오일마사지, 쳔연 가족 명패 만들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었고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캠프에 참석한 학부모는 “아이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었고 아이와 자신에 대한 몰랐던 모습을 재발견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례교육지원청 신제성 교육장은 “이번 가족캠프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고 사랑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부모 자녀간의 공감적 이해를 도와 가정 행복의 초석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