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광주FC, ‘꿈을 향해 골을 쏘다, 「슈팅스타」’시작 -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 대상 신체건강지원사업
  • 기사등록 2023-10-30 11:54:44
기사수정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 28일(토),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FC(대표이사 노동일)와 함께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 대상 신체건강지원사업‘꿈을 향해 골을 쏘다「슈팅스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와 광주FC가 함께하는 신체건강지원사업‘꿈을 향해 골을 쏘다 「슈팅스타」’는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으로, 경기장 견학 및 축구 경기 관람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축구교실, 광주FC 선수들과 함께하는 1:1 축구 멘토링, 양육시설 내 체육공간 조성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취약계층 아동의 경우 비용 등의 문제로 인해 스포츠 활동 참여에 많은 제약이 따르는 상황이다”라며, “해당 사업을 통해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체육 활동을 경험함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노동일 광주FC 대표이사는“취약계층 아동의 건강권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다”며, “광주FC 축구 선수들과의 만남을 통해 아동들이 더 큰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와 광주FC는 금년 6월 광주광역시 내 취약계층 아동 대상 권리옹호 및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맺은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의 문화·체육 활동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4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