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당 화순군수 후보 전완준 확정 - 당원.군민 여론조사 압도적 지지
  • 기사등록 2010-04-18 18:00:41
기사수정
 
민주당 화순군수 후보에 전완준 예비후보가 확정됐다.

전 후보는 지난 17일 민주당 중앙당이 실시한 당원과 군민여론조사 결과 60.1%의 압도적 지지를 얻어 임호환(23.25%) 이윤모(16.75%) 두 후보를 여유 있게 따돌리고 화순군수 후보로 선출됐다.

민주당 중앙당은 18일 오후 5시 오는 6.2 지방선거 화순군수 후보로 전완준 후보를 확정했다고 공식발표했다.

이로써 ‘중단 없는 화순발전’을 기치로 내건 전완준 후보는 재선에 도전하게 됐으며 화순 발전을 이끌 첫 관문을 무사히 통과했다.

전 후보는 “이번 선거는 화순 발전의 꿈을 이루느냐 아니면 과거로의 회귀냐를 결정하는 중대한 선택”이라며 “민주당원과 군민들의 염원에 부응, 압승을 거둬 보답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전 후보가 민주당 화순군수로 선출된 배경은 그동안 그가 줄기차게 추진해왔던 ‘비전 1030’ 잘 사는 화순 만들기가 군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정치적 안정을 이룬 평가를 제대로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전 후보는 18일 화순읍 전통시장 장날을 맞아 상가를 돌며 상인들, 주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전 후보는 오는 27일부터 화순에서 열리는 제49회 도민체전을 앞두고 때마침 거리 홍보에 나선 실버 홍보단과 화순전통시장에서 조우, 홍보단원들과 반갑게 악수를 나누며 격려했다.

화순군 도민체전 실버홍보단원들은 “50년 만에 도민체전을 화순에 유치, 군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준 군수님께 감사한다”며 “이렇게 나이가 많은 우리들에게 군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수님께 거듭 고마움을 느낀다”고 활짝 웃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