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공 광전본부, 부처님오신날 연휴 휴게소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주암·순천·지리산휴게소, 휴게소내 유명맛집 메뉴 주문고객 SNS 이벤트 -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연휴 3일간 경품행사 응모권 배부 등 다양한 판촉행…
  • 기사등록 2023-05-25 17:01:47
  • 수정 2023-05-26 06:49: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아래 도공 광전본부)는 정부의 내수경제 활성화 대책에 적극 참여하고, 휴게소 먹거리 혁신의 일환으로 추진중인 휴게소내 지역 유명맛집 유치 성과를 고객들에게 안내하기 위해, 부처님오신날 연휴(5.27~29)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이하사진/강계주 자료)

먼저, 중소벤처기업부 백년가게로 지정된 지역 유명맛집을 유치해 판매 중인 휴게소에서는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천시 아랫장에서 유명한 ‘건봉국밥’을 판매하는 주암(상·하행선)휴게소와 순천(순천방향)휴게소, 제13회 전북음식문화대전 향토음식 부문을 수상한 남원지역 대표 유명맛집인 ‘흥부골 남원추어탕’을 판매하는 지리산(상·하행선)휴게소에서는 해당기간 동안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이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식혜를 무료로 제공하고, 우수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건봉국밥, 남원흥부골추어탕 밀키트 상품을 증정한다.

주암휴게소(상.하)와 순천휴게소에서 판매되는 건봉국밥(이하사진/도공 광전본부 제공)

또한, 도공 광주전남본부 관내 22개 휴게소에서는 이번 연휴기간 동안 인기 간식류를 묶음상품으로 구성해 13%~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식사류 2만원이상 주문시 생수 1병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도 한국도로공사 전국 휴게소에서는 5월 29일까지 휴게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스타일러 등 고객사은 경품행사 응모권을 배부하고 있다.

지리산휴게소(상.하)에서 판매되는 흥부골 남원추어탕

도공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품먹거리 유치 및 고객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휴게소 혁신을 통하여 고객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기며, 고속도로 휴게소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