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희) 고흥학습종합클리닉센터에서는 25일교육청 중회의실에서 맘(心)학습코칭단 9명의 위촉식을 거행했다.
이번 위촉식은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되고, 15시간의 기초학력 연수를 이수한 9명의 맘(心)학습코칭단에게 교육장의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장의 수여 후에는 고흥학습종합클리닉센터 맘(心)학습코칭단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학습지원대상학생에 대한 지원 방안 등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졌다.
위촉식에 참여한 신 모 학습코칭단은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하여 직접 지원할 수 있음에 자부심을 느낀다. 내 아이를 품어 키우는 마음으로 아이들을 이해하고, 그들의 성장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흥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더 나은 고흥교육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동행해주시는 맘(心)학습코칭단에게 감사드린다. 마음으로 품어주고 곁에서 지원하는 맘(心)학습코칭단의 맞춤형 학습코칭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기초학력뿐 아니라 자신감까지 회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학습종합클리닉센터에서는 학습코칭단 협의회 운영을 통하여 학습코칭단의 지도 사례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장을 마련하고, 방학중에는 기초학력지도 및 학습코칭 연수를 실시하는 등 맘(心)학습코칭단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하여 다방면으로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9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