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순천문화재단, ‘순천 도심 속 거리공연’ 공연팀 모집 - 대중음악, 악기연주, 퍼포먼스 공연팀 50팀 선발
  • 기사등록 2023-03-19 07:53: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도심 활성화를 위한 ‘순천 도심 속 거리공연’ 공연팀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도심 속 문화예술행사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기간 중 순천을 찾는 관광객의 도심 유입 및 체류 분위기 조성을 위해 찾아가는 도심 속 거리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팀은 대중음악(25), 악기연주(15), 퍼포먼스 공연(10) 등 3분야 총 50팀을 선발한다. 최근 3년(2020~2022) 이내 `아고라 순천'에 선정되어 공연을 진행한 개인 또는 단체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거리 버스킹에 적합한 팀을 우선 선발한다.

 

최종 선정된 공연팀은 집중 운영 기간인 4월과 5월 문화의거리, 순천역, 조례호수공원 등 도심 일원에서 시민들과 예술인, 그리고 관광객이 참여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순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순천문화재단으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somin96@cfsc.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도심 속 문화예술행사 개최를 통해 박람회 기간 중 순천을 찾는 관광객과 순천시민을 위해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도심 활성화 및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 (http://www.cfs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예술진흥팀 (070-7784-6249)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6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