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군, 소통 메신저 ‘군민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 해양치유, 전남체전 등 대규모 행사 및 군정 소식 생생하게 전달
  • 기사등록 2023-02-15 09:36:1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완도군은 지난 14일 군청 상황실에서「2023 4기 희망완도 군민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신우철 군수가 참석해 직접 위촉장과 기자증을 수여하고 군민 SNS 기자단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4기 희망완도 군민 SNS 기자단에 선발된 기자단 29명은 20~7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과 사진작가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기자단은 올 12월 31일까지 1년간 ▲군정 취재 ▲군 주요 행사축제 등 현장 취재 ▲해양치유 체험 등을 통해 군에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군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카카오스토리 등 4개의 공식 채널을 운영하며 군정 소식과 행사·축제 등을 군민과 관광객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남체전 및 전남장애인체전슬로걷기축제장보고수산물축제 등 대규모 행사와 축제가 개최될 예정이어서 관광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신우철 군수는 군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생생한 완도 소식을 전달할 군민 SNS 기자단의 활동을 기대한다면서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완도의 소통 메신저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46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