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윤석열정권 민생파탄 규탄대회’ 참여
  • 기사등록 2023-02-05 17:43:55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소속 당원 1000여 명은 24(서울 숭례문 앞에서 열린 윤석열정권 민생파탄 검찰독재 규탄대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민주당의 보도자료에 의하면 이날 규탄대회에는 2016년 국정농단 사태 이후 6년 만에 열린 장외집회로 약 30만 명의 당원과 시민이 운집한 가운데 개최됐으며윤석열 정부의 검찰독재와 경제실책외교참사 등에 대한 성토가 이어졌다.

 

특히 이상민 행안부 장관 탄핵과 김건희 특검을 주장하는 목소리가 높았다.


민주당은 이태원 참사 주무 장관임에도 책임 회피에만 급급한 이상민 장관을 탄핵하고주가조직 관련 의혹을 받는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검을 추진하는 안의 당론채택을 위한 의원총회를 26일 개최할 예정이다.

 

윤석열정권의 정치공작과 검찰독재 규탄대회에는 이병훈 위원장(동구남구을 국회의원)을 비롯해 윤영덕송갑석조오섭이형석이용빈 국회의원과 정문성 서구을 직무대행송남수 광산구을 직무대행 및 기초·광역의원과 핵심당원 등 10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병훈 시당위원장은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부는 국민의 아픔은 아랑곳 하지 않고 검찰독재를 기어코 하고 말겠다는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난방비 폭탄전기세 인상교통비 인상외교참사민주주의 후퇴안보 위기 등 수도 없는 위기를 해결하기는커녕 남 탓만 하는 파렴치한 정권을 당원의 힘을 모아 반드시 막아낼 것.”이라는 각오와 함께 이상민 장관을 탄핵은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지 못하고도 책임지지 않는 윤석열 정권을 규탄하기 외해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39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