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가든스테이’ 운영 인력 모집 - 관람·체험·숙박·교육을 결합한 프리미엄 정원체험 시설 운영 - 4개 분야(조리·식음·체험운영·객실 서비스)에 걸쳐 총 36명 모집
  • 기사등록 2023-02-01 15:15: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가 프리미엄 정원체험 시설인 ‘가든스테이’를 운영할 인력을 모집한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핵심 콘텐츠인 ‘가든스테이’는 관람·체험·숙박·교육을 결합한 숙박형 체험시설로 박람회가 열리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모집 분야는 조리·식음·체험 운영·객실 서비스 4개로, 총 36명의 인력을 모집하며 신청 접수는 오는 10일까지이다. 신청은 순천고용플러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로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은 다르며 1차 서류심사, 2차 실기·면접 등 심사를 거쳐 오는 20일까지는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교육 등 준비과정을 거쳐 3월 말부터 ‘가든스테이’운영에 참여하게 된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순천시는 2023정원박람회 기간 동안‘가든스테이’운영으로 ‘정원의 도시’,‘미식의 도시’로서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가든스테이 운영 인력 모집에 지역을 이끌어 나갈 미래 일꾼들이 많이 참여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가든스테이 인력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및 순천시청 누리집 또는 워크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36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