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로읍 새마을부녀회, 2023년 정기총회서 5개부문 수상
  • 기사등록 2023-01-27 14:28: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일로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복례)는 지난 26일 승달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한 무안군새마을부녀회 2022 종합평가 및 2023년 정기총회에서 1% 나눔후원부문 최우수상 등 5개 부분에서 수상하였다.


일로읍 새마을부녀회, 2023년 정기총회서 5개부문 수상

이날 총회에서 일로읍 새마을부녀회는 1%나눔후원부문 최우수상을 비롯하여 자원재활용부분 우수상, 농산물직거래부문 장려상, 종합평가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으며 일로읍 새마을부녀회 총무 김현순씨가 사업일지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어 부녀회원들의 자긍심을 높였다.


김수영 일로읍장은 “수상하신 일로읍 새마을부녀회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특히 새마을정신으로 이타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을 주신 일로읍 새마을부녀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자랑스러운 새마을여성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복례 일로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께 새마을회를 이끌어주신 회원님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일로읍 새마을부녀회가 나눔과 봉사를 적극 실천하고 주민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3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