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지부-광양 왕자와공주꿈동산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 광양 왕자와공주꿈동산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부
  • 기사등록 2023-01-19 08:08:13
기사수정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남지부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은석)는 광양 왕자와공주꿈동산어린이집(원장 홍미애)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유아와 교직원들이 참여한 바자회를 진행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지부장, 홍미애 광양 왕자와공주꿈동산어린이집 원장,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홍미애 왕자와공주꿈동산어린이집 원장은 “나눔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놀이를 통한 기부활동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광양 왕자와공주꿈동산어린이집에 감사하다”며, “전남지부는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전남지부(061-903-99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2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