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겸 가수 ‘정봉희’, 새 프로필 사진. 앨범 재킷 이미지 공개 - 가수 ‘정봉희’, ‘인생은 소풍처럼’으로 6년 만에 컴백
  • 기사등록 2023-01-17 09:08:10
기사수정

은설기획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겸 트로트 가수 정봉희는 앨범 재킷 이미지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면서 6년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수 정봉희는 16일 은설기획을 통해서 3집 앨범 세미트롯, ‘인생은 소풍처럼’ 발매에 앞서 새 프로필 사진과 앨범 섹션 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정봉희는 흰 블라우스에 연 남색의 재킷 의상으로 단아하면서도 밝고 에너제틱 한 분위기와 물광 피부를 발산한다특히 공개된 각 섹션별 재킷 이미지는 중년의 몽상적 섹시함과 보수적 무드를 자아내며 3집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은설기획 제공이번에 발표되는 정봉희의 3집 앨범 인생은 소풍처럼은 현재 모든 작업이 끝난 상태다다만 음원 발표를 이달 말이나 내달 초로 조율 중이다각종 가요제에서 가창 상을 받은보이스의 끝판왕 정봉희만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인생을 소풍처럼은 영혼이 평화롭고 자유분방함을 피부로 전해주는 인생의 삶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은설기획 제공이에 설운도 나침반강진 달도 밝은데김용림의 사랑의 밧줄을 작사 작곡한 김상길 작곡가가가수 유화가 작사한 글에 세미트롯 풍의 밝고 경쾌한 영혼을 불어넣었다.


한편 정봉희는 헤어디자이너로 강남 헤어샵을 운영하면서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면서 KBS 아침마당 등 얼굴을 알리면서 컴백을 준비했다.


이번 컴백으로 음악적 갈증을 해소할 정봉희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갈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2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