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타브레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2’ 6개 부문 수상
  • 기사등록 2022-12-23 15:43:07
기사수정

사진: 메타브레인 구성원이 시상식 포토부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메타브레인은 2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미원’ 공식사이트로 통합 대상을 비롯해 6개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식으로 매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올해 시상식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며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의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

메타브레인은 ‘미원 공식사이트’로 생활브랜드부문 통합 대상을, ‘청정원 공식사이트’로 식품 분야 대상을, 엔씨소프트의 ‘웃는 땅콩 알파리움 어린이집 사이트’로 유아교육분야 대상을, ‘한화테크윈 공식 사이트’, ‘MBC 14F뉴스레터’, 요가 영상구독 플랫폼 ‘웰플 (Wellple)’로 각각 최우수상을 받으며 국내 디지털 에이전시 및 플랫폼 테크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히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한 ‘미원’ 홈페이지는 고유의 브랜드 스토리를 간결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설계하며 비주얼 디자인뿐 아니라 UX (사용자 경험), UI (사용자 환경)측면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미나 메타브레인 대표이사는 “기업의 브랜드와 마인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보여주는 온라인 브랜딩뿐 아니라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맞춤 CMS 솔루션 기반의 웹서비스 구축으로 7년 연속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특히 올해는 영상구독 플랫폼인 웰플 서비스 구축을 비롯해 보다 다양한 분야의 산업군에서 수상한 만큼 앞으로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파트너로 전략 컨설팅, 브랜딩, UI/UX부터 개발까지 통합 에이전시로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