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월계지역아동센터, ‘약속의 시작’ -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 진행 - 해외 한 국가 지정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 ‘약속의 시작’
  • 기사등록 2022-12-09 07:53: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월계지역아동센터(센터장 신미숙)가 약속의 시작 프로젝트에 동참해 ‘좋은이웃센터’로 함께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월계지역아동센터는 좋은이웃센터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 어려운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약속의 시작’이란 광주지역아동센터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를 통해 해외 한 국가를 지정하여 그 국가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을 하는 프로젝트이다. 

  

월계지역아동센터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해 있으며,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육성하는 센터로 알려져 있다.

  

신미숙 월계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약속의 시작을 통해 월계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받는 것만이 아닌 베푸는 마음을 함양하게 되었으며,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월계지역아동센터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 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월계지역아동센터의 나눔 동참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월계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센터’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센터를 포함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호남 지역 내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센터는 굿네이버스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0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